취준일기

더빅스쿨 IBK기업은행 기출복원+실전모의고사(금융영업)

둉영 2020. 11. 24. 23:43

얼마전 신청했던 더빅스쿨 IBK기업은행 서포터즈가 운좋게 당첨되어서

더빅스쿨에서 IBK IBK기업은행 기출복원+실전모의고사(금융영업) 도서를 보내주셨어요 ㅎㅎ

 

😚

 

택배는 언제나 두근두근 날 설레게 해에에에~~🕶

내가 이제 널 열심히 풀어볼게에

 

 

 

더빅스쿨 오카방을 굉장히 잘 사용하고 있는데 관련 정보도 투척~

오카방에 매일 경제신문 스크랩북이나 시사상식파트+취업정보 등을 올려주셔서 큰 도움 받고있습니다

 

쿠폰번호는 살포시 가려버리기 ㅎㅎ

 

교재는 총 세권으로 분권화되어 있었어요

 

-  IBK 기업은행 기출복원 모의고사

- 실전모의고사 1-3회차

- 정답과 해설

 

더빅스쿨 IBK 기업은행 기출복원 모의고사는 정답과 해설이 굉장히 마음에 들었어요.

풀이가 도식화되어있어서 글만 빼곡히 적힌 해설집보다 이해하기가 편했답니다

 

 

더빅스쿨

더빅스터디에서 운영하는 취업커뮤니티. 종로 취업정규반 운영. 금융/대기업/공기업 출신 멘토의 온오프라인 강의. 기업별 자소서, 면접 강의 제공

www.thebigstudy.com

더빅스쿨 서포터즈에 선정되어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사담) 

제공받은 도서가 금융영업 파트의 책이어서 

디지털분야를 준비하는 문과생주디가 걱정되었는지 더빅스쿨 담당자님께서 친절하게 제 블로그를 읽어보시고 디지털 파트를 준비하는 거 같은 데 괜찮은지 먼저 물어봐주시고 서포터즈 관련 공지를 해주셨어요

너무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감사했답니다 그리고 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더니 제주도까지 아주 초스피드로 도서가 배송왔어요 ㅎㅎㅎ신난다링